>

미식회

청담동 밥집/ 청국장과 보리밥/ 경기고사거리

쁘띠무슈 리뷰 2018. 3. 1. 13:34
반응형

청담동 밥집/ 청국장과 보리밥

 

청담역 경기고사거리

 

 

 

 

청국장과보리밥 메뉴, 가격.

구성을 생각하면 찹 합리적이다. 

 

 

 

 

 

 

보쌈 청국장 

 

 

 

 

 

보리밥에 콩 세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쌈도 먹고 

청국장도 먹고 

 

 

 

 

 

 

나물을 큰 대접에 넣고 

 

기호에 따라 비벼 먹으면 된다. 

 

 

 

 

 

 

 

쌈채소도 넉넉하게 나온다. 

 

 

 

 

 

콩비지와 묵은지, 

겉절이 김치 반찬 

 

 

 

 

 

 

 

청국장과 보리밥은 여기저기 매장이 있는데, 

 

즐겨찾는 매장은 청담동 청국장과 보리밥이다. 

 

 

 

 

 

 

 

청담동밥집

 

 

 

 

1인에 1만원 살짝 넘는 가격에 

포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막거리로 한잔, 

 

 

 

아이스 미숫가루? 

슬러쉬로 마무리 

 

 

 

 

흡족한 한끼가 된다. 

 

청담역 밥집,

청담동 한식 

 

 

 

 

청담역 드레스가든, 

청담역빕스 바로 앞. 

 

 

반응형